생활정보

부산온천장 맛집 우리콩맷돌 순두부 청국장

gooday365 2021. 6. 16. 11:57
반응형

부산온천장 맛집

우리콩맷돌 순두부 청국장 

몸에 좋은 음식은 찾아서 먹는 스타일이라서

오늘은 우리콩맷돌 순두부 청국장집을 찿았습니다

토종콩으로만 하는 순두부와 청국장집이라서

옛날 시골에서 먹는 음식같습니다

배추묵은지는 완전 옛날 콩냄새가 나네요

청국장은 냄새가 안나서 싫어하는 분도

드실 수 가 있습니다

같이간 동료분도 청국장을 싫어하는데

냄새도 없고 맛있게 잘 먹네요

우리콩맷돌 순두부 청국장집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방이 3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꽉 찮네요

주방장은 안주인이 밖 카운트는 남자사장님과

알바1명이 서빙을 하고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리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오네요

 

 

부산온천장 롯데백화점 동래점 근천입니다

온천장에서 롯데백화점 동래점을 지나서

학교지나서 바로 옆골목으로 우회전해서

300m 직진 하면 있습니다

집앞에 주차는 3대가 가능하고

건너편에 주차가 가능한곳이 많이 있습니다

 

쌈정식 돼지불고기와 청국장

2인분을 주문한

밥상입니다

돼지불고기와 상추쌈 쑥갓 환상적인 맛입니다

 

청국장은 정말 담백하니 맛있네요

 

콩의 효능에 대해서 ....

 

콩인란?우리 조상이 물려준 중요한  음식 유산입니다

영양소: 우리것이 좋은것을 증명하는 영양소가 많이 있죠

          식물의 소고기이죠

콩의 질병예방효과:

       동맥경화,뇌졸증예방피로회복

       ,칼슘철분보충하여 빈혈예방

       골다공증,노화,발한,불면증,심장질환예방,

       성욕감퇴예방,갱년기 장애 예방

       함암효과 등....

 

두부고기보쌈은 저녁에 동동주와 같이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이라서

이 메뉴를 먹는분은 없었습니다

 

쌈정식 돼지불고기 청국장 순두부가 딱 좋네요

주로 점심특선을 많이 먹네요

가격도 11000원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한해서 양반다리로 앉아서

먹는데만 있습니다

 

입구 마루에 들어가면 안주인께서

꽃을 장식 해놓았습니다

 

쌈정식과 돼지불고기와 청국장  정식입니다

 

                           동래래미안 아파트 완공돼면 대박 날 집이네요

반응형